Q) 등록한 이메일을 잊어버렸어요.
A) AIS 사무국 카카오 플러스 채팅 또는 유선 연락 바랍니다.
Q) 비밀번호를 잊어버렸거나 안내 메일을 받지 못했어요.
A) AIS 사무국 카카오 채팅 또는 유선 연락 바랍니다.
Q) 하나의 계정으로 2개 이상의 디바이스에서 시청이 가능한가요?
A) 불가능합니다. 중복 로그인이 제한되어 기존의 디바이스는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Q) IOS를 사용하는데 영상이 재생되지 않아요.
A) IOS를 사용중인데 영상 재생이 안되신다면, 아래 가이드를 따라 쿠키 설정을 바꿔주세요.
1. 홈 화면의 [설정] 메뉴 실행해주세요.
2. [설정] 메뉴의 [Safari]를 선택해주세요.
3. 아래와 같이 4가지 항목을 설정해주세요.
* [크로스 사이트 추적방지] 항목을 "미허용" (하얀색 표시)으로 설정
* [모든 쿠키 차단] 항목을 "미허용" (하얀색 표시)으로 설정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항목을 실행
* [고급] 메뉴의 [JavaScript]항목을 "허용" (파란색 표시)으로 설정
4. 브라우저 쿠키 설정이 변경되었으니, 브라우저 재시작 후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Q)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는데 로그인이 안되거나 영상이 재생되지 않아요.
A) 크롬 브라우저로 다시 시도해보세요.
Q) 기업 네트워크로 시청 시, 영상 플레이어가 재생이 안되는 경우
A)
만약 대기업에서 AIS LIVE 영상을 시청하시는 경우
영상 플레이어가 시청이 안되신다면
사내 네트워크 담당팀에게 아래 도메인을 허용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players.brightcove.net: 브라이트코브 플레이어
*.akamaihd.net: 비디오 파일 전송 도메인
*.boltdns.net: 이미지, HLS manifest등의 텍스트 관련 도메인
*.brightcove.com: api호출 및 데이터 조회용 도메인
vjs.zencdn.net: 일부 IE 버전에서 필요
Q)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사무국으로 연락주세요.
A) AIS 2022 사무국 연락처
시스템 관련 문의 02.6959.5033
등록 관련 문의 02.573.5003